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 편도염 입원/퇴원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4:33

    아이의 편도염 입원기 좋을지는 3가지 다음~5개 다음(퇴원)이수 토리를 적어 볼까 합니다.이게 언제 일입니까, 이제서야 마무리를... =_=​ 아이 편도염 우리 딸은 총 5하나 서울 입원하고 좋을지는 3개에서 5개(퇴원)까지 의자 트리와 그 뒤(?)의 의자 새 짧게 쓰고 보겠습니다.편도염 고열로 이 시간에도 아이의 간호를 하거나 걱정을 하거나.힘든 부모님들 모두 화이팅! 아프면 쑥쑥 자란다는 말이 있네요.힘내세요.시간이 약이니까 금방 지나갑니다. ♥​




    위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


    ​​​​​​​



    >


    ​ 입원 3가지 다음에 이 동안 어느 정도 열도 있고 간밤에는 오랜만에 나도 잘 잤다.병원의 식사시계가 너무 빨리 움직여서, 우리들은 제시간에 식사 먹은 것이 한번도 슬퍼.이날도 또 항그와잉 아침식 사은 방치되 ㅋㅋㅋㅋㅋㅋㅋ ​ ​ 다섯살이 되고 가능하면 아침 잠을 방안이라는 여자였다 아침 잠을 2시간씩 자도 밤에 9~10시가 되면 또 쿨쿨 쿠르 너무 좋쟈쥬오소 간호사 선생님이 "이 아이 너무 많이 잔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하면 먹는 코약이 죠루 소리 우루 유발할 수 있다고-에서도 같은 병실에 있던 네살(맛그와잉.요즘 정신이 없어; 아이도 잘 자고 있어서 약 기운으로 휴일도 보냈고요.잠잘때는 여전히 코가 막혀있는지 꼬르륵꼬르륵 코고는 소리때문에 계속 신경이 쓰였지만,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결론적으로 퇴원정도 되고나서는, 그런 소리는 거의 없고, 잘자! 다편도염이 가지과인지는 과정이니까-


    >


    입원 3일째에는 눈 충혈만 아니라 부기도 심해지고 ᅲ_ᅲ 날이 처음입니다.첫, 이거였어지만 소아과는 쵸쯔요쵸쯔에도 오전 회진 도니까 선생님에 눈이 덱무 심하고 새벽에도 눈이 아프다고 울고 깬 아이가, 금을 아프다고 했더니 봐서는 월요일 쵸쯔에 안과 진료를 잡아 준다고-눈병은 아닌 것 같은데 안과에서 한번 봐야 할 것 같다며 마음 ​(밤 하나 2시경에 갑자기 자다가 눈이 아프다고 울면서 깨고 간호사실에서 생리 식염수로 눈 한번 씻고(?)주례 옷 sound..)​ 다시 한번 내용이지만 평소 더 빨리 눈이 붉어지기 시작했다 어제(토요쵸쯔)바로 안과 진료로 하는 것을!처음입니다처음내내 눈때문에 __ᅲ의 아이는 아프다고 짜증나서 나는 해줄 수 있는 것이 없으니 답답하고.. 대반 파티


    >


    주이스트리이라 부산에서 시어머니가 손녀 병문안을 와주셨다-입원기간 내내 마음이 괴롭다+엄이감치였던 울음공주는 안절부절못한 느낌이 좋았다 가서 다시 화내면서 자신만을 찾고 나서... 안아주는 것도 꼭 자기만 안아야 한다고 남편이 앵무새는 땡큐 때문에 힘들다고 아빠가 안아줘도 싫대~앵무새가 꼭 껴안아야 한다고 할머니랑 할머니도 좋아했는데, 자기 안에는 눈도 안 띄고 엄마 아빠 바로 남편이랑 점심 먹고 가라고 안녕 하고.


    >


    우린 병실에서 또 둘만의 시간..둘이서 있을 때 가장 편할 거야 저 곰돌이 보고, 자신이 그리고 본다더니 정말 대충 유사에 그렸으니까에 너는 또 감동 x첫 00000​ 네. 처음도 안 닮았죠? 하하하하하! 제 눈에는 화가가 따로 없었어요!


    >


    그려줬으면 좋겠어 열 좀 더 그려주면 색칠은 짜라짜라당! (무슨 공장인지ᄏᄏᄏ) 스케치북 가지고 오길 잘했어- 하루 종일 한 개 스케치북 하나로 퇴원까지 재밌게 놀았어♥ 역시 일자 입원할 때는 아이에게 좋아하는 무언가를 꼭 가져야지- 어른이다! 휴대폰 하나만 자도되고, 놀다가 하루가 금방 지나가겠지만..


    >


    매 1수액은 계속 쓰고 있었고, 항생제는 주사기로 하루 세번 네번 가끔마다 간호사 선생님이 계시어 놓아 주셨어요-약도 하루 세번 제대로 먹였다. 먹기 싫다고 맛 없다고 먹는 1번에, 또 내 전쟁이었지만.


    >


    느낌이 좋을 때는 아부지에게 밝은 미소를 보여줍니다.그래도 느낌 없으면 아부지 가라고 난리. 불쌍한 나의 당신... 아파서 저러니 어쩌지? 너 이해하니?


    >


    그래도 올해초 과인장염으로 입원했을때 섭취가 맛있었던거 같은데 그때는 제가 기운이 없고 입맛이 적었습니다.와인도 그때 소화가 안 돼서 환자식(?)으로 먹었으니 이와 같은 섭취, 국, 반찬인데 요즘 먹으려면 왜 이렇게 맛이 없을까. 빨간 음식을 주세요 레버 레버 레버 레버


    >


    옆 침대에도 아이가 하루이틀 입원했는데 옆 침대애가 들어와서 섭취를 먹을때마다 (침대에 가만히 앉아있으니) 옆집애가 계속 예기하게 만들어서 미안합니다만 커튼을 치고 탭을 보여주면서 섭취를 먹였습니까?


    >


    남편을 배웅하면서 우리들은 한층일주! 하지만 점점 활기를 되찾는 듯한 모습에 아이미는 더욱 감정이 놓여져가는 구본인.. ♥


    >


    제가 오전에 잠을 푹 자서... 어중간하게 밤에 잤다가 깼는데 잠을 못자서 밤을 。어요.


    >


    우리 아이가 전혀 나쁘지 않은 토끼! 링거통이 하필이면 토끼라 나쁘지 않았어요.열 때문에 응급실 가서 링거를 맞을 때는 계속 주사를 가리키며 아프다고 난리였는데, 제대로 링거를 맞고 있어서 아프다는 소음을 한 번도 안 했대요.


    >


    모닝북기.. ゚_゚아무리 아침이라지만 이만큼 평소에는 붓지 않았는데 눈의 충혈을 넘어 붓기 때문에 아파하는 딸을 보고 왜 자기 자식이 탔을까?괜찮아!오늘은 월요일 하루야.드디어 안과 진료 할 수 있다!


    >


    점심 먹고 양치질을 하고 안과 콜만을 기다렸다가, 간호사 선생님이 떨어지라고 하고 빨리 안과 테요옴+_+!​ 편도염, 눈의 충혈.진찰 결과 눈의 병은 없고 고열에 의한 알레르기 반응과 소아과 교수가 주셔서 쥬이에키 내도록 넣은(효과는 1번 없었다) 안약은 넣자는 항생제 성분이 있어 오히려 내성만 생길 뿐 지금 이 증상에 효과는 전혀 없는 안약이라고 했다. 일찍 안과에서 진찰을 받았어야 했는데, ᅲ_ᅲ 미안. 딸아. 아무튼, 이 안약을 바를 때마다 아프다고 난리였고, 엄청난 전쟁은 따로 없었는데^! 그래도 이걸 넣고 정말 좋아지는 게 눈에 띄어서 한씨름을 놓았다.


    >


    안과에 갔다가 편의점 들렸다가 스티커북 하나 건진 공주님 밖에서 사달라고 하면 절대 안사줬을텐데.. 놀거리가 없어서....。_ᅲ얼마나 지긋지긋할까봐 역시 사줬다퇴원하고 가계부 쓰면서 보니까 입원기간동안 편의점에 쓴 돈만 있어서 너무 좋았어..


    >


    먹고 싶다고 해서 사줬더니 이게 케이크가 아니면 안 먹는다고 했던 초코빵도 또 먹는다고 해서 열어줬어요.벌써 식욕이 돌아가요? ᅲ_ᅲ


    >


    도대체...트레타는 무슨 죄야...어차피 버리는 페트병에 이 소중한 스티커들을 철썩철썩! (대롱대롱)


    >


    멍하니 있다가 ebsi 시청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기고 갑자기 살금살금 1어, 본인이 말한 것에 시작된 댄스 타임, 두고 귀여운 죽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 폰 폰


    >


    편도염 눈의 충혈이 이렇게 본인은 무섭네요.두 눈이 다 빨개져서 ピ 안약을 넣을 때마다 아프다고, 돌아봐도 진짜 이야기는 다시 겪고 싶지 않은 순간.그러던 중에 예쁜 척 하려고 손가락 하나뿐인 뺨에 찌르는 걸 봐;


    >


    음.. 이건 뭘 그리는거였더라.. 긁고 내 눈 코 입도 잘 그리는 내 녀석!보통사람(?)들이 그냥 보고만 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


    남편 퇴근 때만 기다렸다! 원래 이렇게까지 도퇴를 못하는 사람인데, 빌어먹을놈이 걱정되는지 입원 기간 동안 어떻게 자기가 일찍 올 수 있는지.어쨌든, 별로 갖고 싶지는 않았지만, 병원에서의 식사는 더 즐겁지 않아.마침 병원 앞에 신전떡볶이가 있어서 바람도 晴겸 떡볶이를 사러 고고!


    >


    병원식사 내내 식사를 너무 많이 한 내 딸 ᅲ_ᅲ교수님도 간호사선생님도 목이 많이 부셔서 그럴거라고 억지로 먹이지 말라고 하셔서 겨우 감정을 어루만졌다...어쨌든 저희들끼리 이렇게 맛있는 거 먹어서 미안해? 뱃속에 있는 니 동상이 먹고싶다니.....뭐 그냥 내가 먹고싶어;


    >


    아마 이날 퇴원할 것 같은데, 저번주부터 진짜로 머리를 못 감고 계속 간지러워서 컨디션도 어느 정도 좋아졌고! 남편 집에 가기 전에 씻으면 제 기분이 상쾌해져요.


    >


    옆의 침대는 월요일 1에도 환자가 잠시 스쵸지 나쁘지 않고 갔지만.. 다인시로 바로 옮겨 퇴원 전날에도 빈 침대를 이렇게 누릴 수 있었다고 한다.요래서 나쁘지는 않다 저쪽에서 나쁘지는 않다 불편하지만... 아주 좁은 침대 매듭 옆에 눕혀버리는 것은 불편해.


    >


    오전에 같이 찍자는 아이를 깨워서 채혈실에 가서 피를 뽑았는데 교수님 회진 때 피검사 결과가 본인이라서-하나단 교수님이 결과 본인이 오는대로 보고 퇴원시킨다고 하셔서 두근거림+_+가 있거든. 간호사 선생님이 오셔서 아림이 퇴원해도 된대! 입원 그때 하나 0배 정도(기억이 가물가물..) 큰 염증의 수치가 이제 정상으로 돌아왔다고!모든 것입니다. ᅲ_ᅲ, 우리 딸, 내 하나, 수고했어~


    "이틀동안 외래진료하러 와달라"고 유아집을 보낼수 있냐고 물어본후 약간 좌절했지만 암튼 원래 근무시간에는 바빠서 집에 안오는 남편인데 짐이 너무 많아서 전화하면 보내러 온다고 해서 준비했는데 남편이 퇴원수속하고 집에 스타~잘있어 병원아! 입원실은 꼭 올라오자.( ́;ω;`)


    >


    설렁탕 먹고 싶다며 ᄏᄏᄏ 집에 오는길에 설렁탕 싸오고 집에와서 바로 씻고 설렁탕 먹이고 약먹여!


    >


    밖을 한 바퀴 돌아 나쁘지 않았다.집에 와서 또 기절..^^ 우소리... 가장 최근 자고 밤은 어떻게 자니? 그래도 나쁘지 않아도이다 잼 피곤해서 에이 모르겠다, 같이 잤는데, 이 날 우리 딸은 대략 3시간 넘게 잤다는 것이다.잘 기억은 나쁘지 않고 있지 않지만 4시간 가까이 친 듯;몇번 낸 것에 화를 내며 계속 잤기 때문에 그렇게 아무리 나쁘지 않아서 지쳤을까 프지 없다 싶어서 이렇게 놔둔다 ^^ 또 얘도 병원에서 잔 건 잠이 아니었어.그렇지도 않아 보여서 나쁘지 않아?


    >


    그래서 퇴사한 남편이랑 갈비 먹으러 가서 집에 먹을 자신도 없고 쇼핑도 할겸 퇴원기념 장난감도 사줄겸 마트에 가서 장난감을 하려고 했고 장난감은 얼마든지 사줄테니 제발 아프지 않으니까 내 아이야ᅮ추정이 예기병인 너를 보는 내내 엄마, 아빠 심장이 뛰어서 새가 터질까 생각했지...?


    어쨌든 쵸소움 40번과 고열을 겪고 정자 자귀 나무 무서워서 열 때문에 끙끙 앓으며 잠도 못 자는 아이를 보며 걱정만 굴렀다 참혹한 때 로이 지자 늘었다.그 후 발톱을 잘라주려고 했더니 가운데 발톱이 빠졌는지 자신이 있었고? 열화는 특별히 없었던 것 같다. 아니, 조금 올라갔나?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 아가야 때 한번 편도 부어서 고열이 난 뒤에 열화가 올라올 때가 있어서 긴장했는데 이번에는 별로 기억에 남지 않았으면 열화는 없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편도염에 심하게 충혈된 눈은 다행히도, 처방된 안약가에 와서 3-4한개 정도 더 넣으면 낫고요!그 뒤 우연한 것-_-...안약을 넣다 때마다 아프다고 호들갑을 떨고"이거 보고!자신도 안 아픈?"라며 남편과 나의 눈에 아이로미을 쓴 안약을 한 방울 떨어뜨렸다.제 아내가 유행성 눈병에 걸렸는데? (확실히 전염성이 전혀 없는 단순 알러지로 인한 충혈이라고 하던데 뭐야..?) 목이 심하게 부어서 그랬어.잘 때마다 내 코막힘은 퇴원즈에서 좋아졌고, 퇴원 후 며칠 뒤부터 목마른 듯한 목소리가 나여서 따로 이비인후과로 데려갔더니 그때도 목이 부어 있다.고염증은 심하지 않았다. 이건 이비인후과 처방약 먹고 금방 괜찮아져!


    중증의 편도염, 염증으로 인한 고열의 후신은 이 정도?아무튼 무사히 1상에서 도루아왓 sound에 노 힘 감사했을 때 걸린다.지나고 보면 다크한 과정이었구나 했는데 그때는 얼마나 무섭고 짜증이 났던지.... 원래 편도는 한번 부으면 심한 열이 나는 곳이니까 어쩔 수 없지만 우리 딸의 경우는 염증 수치가 너무 높은 경우고, 그리고 더 깊이 먹는 항생제로는 억제할 수 없는 열이었던 것 같다.진작에 빨리 입원시키면 40도 이상의 고열을 혼자 견디며 고생하는 1이 없었는데 ㅠ_ㅠ 무엇의 광복절이 들어 있어 어쩔 수 없기는 했지만 다시 소우이교은도 미안하다 감정..​


    어쨌든! 드디어 편도염 고열로 입원하는 것을 끝냅니다. 저에게 댓글에서 아이의 상태를 말씀하시면서 질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제가 댓글에 써놓은 이 스토리에 대한 질문(원인이 무엇이었을까요? /염증 수치가 얼마나 나쁘지 않고 높았습니까? 바로 병원에 가야 하나요? 응급실에 가봐야 할까요?이런 질문에는 별로 대답하지 않았어요. ᅲ_ᅲ지금 바로 병원에 갈지 입원시킬지, 응급실에 갈지는 부모님의 자결입니다! 제가 앞 문장에 썼던 것처럼 응급실에 가도 별루 해열주사가 없었어요.근데 효과가 있는 애들도 있대요. 이건 아이의 상태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그리고 우리 아이의 고열의 경우 편도 염증이 심해서 염증 수치가 매우 높았던 것이 원인이었습니다.정확한 수치는 기억 속 나쁘지 않지만 하나 0배 정도 비쌌어요!이는 약이 치료할 수 없다고 해서 맞는 항생제 주사로 치료해야 한다고 해서, 당장 입원시켰죠.이것도 우리 글자의 경우가 이런데 다른 아이들은 뭐가 원인인지 모르는 1개여서 ᅲ_ᅲ 나는 그저 내가 경험한 편도염 고열에 대해서 그런 사례와 공유하기 때문에 포스팅했을 뿐인 걸요.​ ​ 소아과 선생님 말씀은 편도는 원래 부으면 고열이 나지만 40도 넘는 혹시는 가까이 되는 고열이 해열제 아니며 먹는 항생제로도 잡히지 않을 때는 다른 원인이 있는지도 모르니까 검사하고 보는 게 좋다. 라고 말했고, 제 생각도 그래요! 편도염 고열이 내려가지 않고 계속 이어질 것 같으면 염증 수치를 조사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뭐든지 좋은 것보다는 확인하는게 좋으니까요. ᅲ_ᅲ 저도 내릴 것 같아요, 내릴 것이라면서 거짓말 없이 결국 열이 전혀 내리지 않아서 원인은 염증수치였어요. 아무튼 우리 아이를 포함해서 모든 아이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라길 빌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