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20하나8 BTS PROM PART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9:48

    20일 8 BTS FESTA이프를 후 쵸소리우에 맞은 축제 💜 이전의 상품, 자신 디 비디 앨범에 목메지 않은 것을 약속.( 하지만 앨범은 살다 다음 나루는 메모리즈 20일 7이 나온 것인지 그치지 않는다 내 탕진잼...


    ᄏᄏ∀만 행복해!!!


    >


    무드등/가족사진


    >


    >


    필름이 벗겨져서... ᅥᅥᅥᄋ꺄ᅡᅡ 좀 어둡고 노랗게 본인인데


    >


    왜 내 심정에 들어왔을까?이유를 정말 모르겠어. 신기해 너희들 진짜 예쁘다.キャ악. 아시는 분?


    >


    >


    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원활한 닥터 질 때문에 장식장 다 치운 사실(웃음 웃음)2년간 정리되지 않은 것은 대구.2시간 만에 정리 완료.


    >


    이건 무드와 함께 온 투명 포카존의 차식들.이젠 하얀 이불에 찍지 않아(웃음) 겨울 이불을 돌려달라고 블로그 때문에 치토세의 날을 또 사야하는거야(웃음)


    >


    근데 나는 왜 쓰지도 못하고 예쁘게 접어두는거야? 하하하 햄든은 아직 못붙인다는데크.아미 씨 한 사람이 밝기가 거의 많이-오전의 수준 이라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아미상은 형광등 대신 승데요발그와은료크이 치에곤카 같습니다(๑˃̵ᴗ˂̵)و 71 7방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