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1:35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에서 짠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왜 그럴까?가면을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렇게 생각했는데, 가면을 쓰지 않는 날에도 짠 냄새가 조금 심하게 났습니다.양치질 할 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클리너로 잘 닦아주고 되게 매웠는데 왜 짠 냄새가 날까 하고 이유를 계속 찾았어요.


    >


    하지만 편도 결석을 위해서라도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전에는 이런 고민이 없었는데, 최근에는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고민이 있었는데, 입 안을 보니 노랗고 둥근 알갱이가 박혀 있었습니다. ㅇ0ㅇ​ 가끔은 이것이 미끄러져서 내게 올 때도 있고, 나뒀다 그래도 여전히 뭔가 있는 고민이 들어 짠 내가 그와잉눙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점점 늘어나지 않는 거에요.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한번 찾아봤는데, 입 안이 매끄러운 사람이 있는 반면 울퉁불퉁한 사람이 있는데, 여기에 음식이 끼여 남으면 세균이 점점 쌓여 탈피해서 좋지 않은 짠내과가 된대요.


    >


    저도 여기까지는 생각하지 못하고 그냥 양치질만 잘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이상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 결석 때문이었어요.그 때문에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양치질을 한다고 해결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보통 양치질을 할 때는 치아를 깨끗하게 닦기 때문에 편도까지 깨끗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물론 어느 정도의 예방법으로는 좋지만, 이제 만들어진 후 저는 단라면을 해결할 수 없다고 해서 면봉이라도 몇 번 짜봤거든요.하지만 가끔 강도 조절을 잘못하면 찢어져서 피가 너무 많이 나왔어요. 한 번 걸려 염증을 일으켰습니다만, 그 때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따라서 제가 어떻게 뽑는 방법이 가장 좋을까 하고 찾아봤지만, 아무래도 확실하게 증상을 알려면 이비인후과에 한 번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그냥 이렇게까지 소견을 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집에서 확인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면 먼저 거울을 보고 입을 벌린 뒤 핸드폰을 보는 다른 플래시로 빛을 비춘 뒤 편도를 봤을 때 노란색이 보이면 확실하다."혼자 맡는 방법"에서 가장 잘 알려 진 것이 면봉으로 맞추는 방법입니다만, 위의 자가 진단의 비결처럼 거울을 보고2개를 이용 칠로 누르면 결석이 본인에 올 때도 있지만, 나처럼 강하게 누르면 염증으로 고생하므로 주의하세요.ᅲ


    >


    그렇게 면봉만 잡으려고 제가 곰곰이 생각한 적이 있는데, 구.강.세.정기를 이용해서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평소 없는 주사기에 생리식염수 물을 넣고 부위에 분사해서 빼는 방법도 있다는데 이걸로 하면 더 편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자 곧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


    보통 치아를 만드는 데 써서 편도 결석을 끄는 목적으로 쓰는 게 없다고 하지만 제가 쓰고 있는 것에서 세기를 제1 약하게 해서 배수하고 싶은 부분에 물을 쏘아 봤는데, 시원한 날쌔게 빠졌어요!단점이라면 입만 열고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끼얹어야 하니까 물이 여기저기로 날아가므로 그것은 좀 적응하기에 가끔 이런 일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강도를 강하게 해 두면, 목젖이 날까봐 토할 것 같습니다.그래서 약간 느낌이 간지럽지만 공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방출하고 있는 것 같아요!


    >


    표준집에서 쓴다고 하면 되겠지만, 잠깐 동안 さ소음이라면 제가 쓰는 것이 훨씬 좋지 않을까 해서 소개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일단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니까요.자무 강한 강도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약하게 바꿔서 뽑는 방법이 있고, 더욱이 발병 원인 중 하본이나 즉 구강위생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경우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입안의 청결함을 가꾸기엔 제가 요즘 쓰는 이 쿨이 거짓 없이 지금까지 사용한 것 중에 제일 나아요.​ 강한 수압을 이용하고 입 앙우이소마싯눙 음식물과 치태 제거 가능 ​ 3단계 강함 설정이 가능하고 효과적 제거 가능 ​ 아시아, 최근 증세로 쓰는 것은 바로 이 두가지가 맞는 장점이 아니냐는 교은헤이 들어갑니다.


    >


    이렇게 구 '강'세척기를 이용해 편도결석을 빼는 방법을 생각해낸 것이 정스토리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편도 결석이 생겼을 때는 1번씩 집중적으로 쏘아 주는 것도 좋지만 평소 청결을 관리하는 목적의 사용하면 여러가지로 일석 이조네요!사실, 최근의 성능은 거기서 모두 유사하고 있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하나를 다니면서 쓰기 쉽도록 전용 가방도 있고 기계가 일체형이었습니다.


    >


    물통의 크기도 다른 물건에 비해 크며, 여러가지 생각해보면 그냥 제거하는 용도론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 제품으로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빼도 박도 못할 상쾌한 마음 덕분에 최신 정말 살맛을 느꼈습니다.


    아! 그리고 추가적인 비결이라면 재발하지 않도록 가글해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스토리를 해 주셨던 가글도 비결이 따로 있기 때문에, 요즘 영상이 많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단지 병의 원인만을 뽑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치아나 잇몸등 구강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정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