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절제술 + 비중격만곡증 수술 후기 [21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22

    6/4 D+1​ 수술 후 이름 1..전날 잠을 못 자서 나는 좀비가 됐다. 살아있는가 피곤하지만 잠도 못자고..지나고 보니 수술 오상보다는 컨디션이 좋았던 것 같다.오한씨는 오전8시부터 의사에게 수술부위 확인을 했습니다.고 뻬이찡 목화는 나의 1 빼겠다고 했습니다.이때까지는 숨을 못 쉬지만 참을 만 했어요.오전 식사도 먹는 것이 되지 않는다.삼킬 때마다 생기는 통증과 코가 막힌 상태에서는 먹을 수 없었다. sound식으로 옮기면 금방 열받아서 기침이 나와. 조금 용기를 내어 조금씩 먹어 보다 이번에는 그래도 다섯술 성공이었다. 물도 조금 마셨다. 마시라고 준 알약은 무슨...?1차 발사 실패..2차 발사 실패..3차 발사 드디어 꿀꺽... 왜 이렇게 약을 계속 먹느냐는 견해가 나왔다.​​


    >


    2일째 미국 맛있는 음식. 역시 과식은 엄하다... 목 넘기기 쉽지 않아.몸이 나른해져 다시 잠을 청한다. 구강호흡으로 인해 다시 잠에서 깬다. 목이 칼칼하다.이때까지는 목보다 코가 더 아파.. 역시 진통제를 맞으래요.잠을 자지 않기로 했습니다, 자고 일어났을 때는 구강 호흡을 하기 쉽습니다.핸드폰 게임으로 시간을 때워보는 가져간 책은 읽기 힘들어. 통증 때문에... 아픔을 잃을 만큼 즐겁지 않다.노트북을 해보려는데 앉아있는 조치에 힘이 모자라요. 표준으로 누워있고 싶어.결국에는 핸드폰입니다. 좀 해볼게.영화도 보려고 했지만 결국 잠들고 만다.잠들면 또 답답함과 아픔으로 깬다.반복입니다. ​ 오후 4시에 다시 이비인후과 진료를 보고 있다. 이때 집도 선생을 다시 만난다.수술부위 확인했더니 내일 코패킹 풀면 된다고 하면서 내일 퇴원하라고 했다.코패킹을 풀면 확실히 과인이 될 것 같다.저녁이 돼서야 저녁 섭취는 조금 도전해 본다.진통제를 계속 맞아서인지 조금 늦췄다.여전히 삼킬 때마다 기침이 고이지만 조금만 참고 한 그릇 먹어봤다.이때 그아잉마은 미음였지만, 제대로 1개 잡아낼 수 있었다.어제 남겨둔 조앤와인의 바닐라맛 유어스크림을 먹을래. 몰랐는데 유아스크림을 많이 먹으면 수술 부위가 빨리 낫는다고 하니 생각은 없지만 먹어본다. 계속되는 기침에 잘 낫지 않을지도 모르니까 조금 쉬었다가 마시도록 할게.약간 과잉해진 것일까, 압통이 심해진다.귀가 아프고 숨도 쉬지 못하니 답답한 마음에 스토리화해 간다. 그 과인마 수술 전에는 한쪽이라도 숨을 쉬고 있었는데 수술하고 다 막아 버려서 나는 이 수술을 왜 했는가 하는 문제가 제기되고 있었다.회복했을때를 아직 느껴본적이 없기때문에 요즘으로서는 매우 후회스러웠다 표준 인내의 비결 밖에 없다. 시간이 약이에요 시간 외 과라... 정스토리의 시간이 지나지 않는다.밤이 되어도 자면, 하나시가 오랫만에 일어나요. 핸드폰 게입니다.그러나 집중이 되지 않는다. 코가 막혀 있으면 집중력이 떨어진다는 게 이런 줄거리 같다. 일주하고 과인면 체력이 피곤해. 비중격만곡증과 편도수술은 함께 하면 안 되는 것이다.코가 젖으면 입으로도 편해야지... 입이 헐거우면 코로도 편해야지... 둘다 사용불가나 정상인생이 그리워.... 시간은 여전히 진행되지 않는다.이때까지는 답답한 코가 계속 과인을 괴롭힌다. 통증은 참을 수 있었다 익숙해졌어. 입으로만 숨쉬는게 이렇게 큰 고통이라는 걸 이제 알았어.눈을 뜨는 시간을 보니 한시간마다 일본어과에 둘러싸여 있었다.결국 밤을 徹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