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 빙의글][방탄소년단 빙의글][BTS 빙의글][정국 빙의글][전정국 빙의글][정략결혼한 남편이 본인한테 관심이 없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2:48

    W. 율애린'방탄빙의''방탄소년단빙의''BTS빙의''정국빙의''정략결혼한 남편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신고하지 마세요.​


    >


    >


    티린


    정략결혼을 한 나는 남자친구가 있었고 나의 남편은 나에게 관심이 없었다 당하지도 않고 남자친구에게 문자가 와서 그 이야기를 보고 정국 씨에게 말했습니다.'종국 씨, 당하는 거 하나 찍어오면 안 돼요?"


    >


    "내가 왜 그래야 하지? 우리는 서류상 부부가 아니었어?" "그러니까..."


    >


    "본인 가"​ ​ 쾅-​ ​ 쵸은국 씨는 본인에게 상처만 남기고 출근을 하고 봉잉눙지프앙하을 하면서 9시가 오지 않기를 원했다.*정국 시점* 번쩍 들어올려 이 여주인팔과 발에 멍이 들어 궁금하지만, 그냥 어디서 넘어져 본인으로 미뤘다.​ ​ ​ ​ ​ ​ ​ ​ ​ ​ ​ ​ ​ ​ ​ ​ ​ ​ ​ ​*현재 시점*​ ​ 그렇게 9시가 다가오고 현관문에서 누가 쿵쾅 거리와 봉잉룰 불렀다.'여주 안에 있는 거 알아! 좋은 스토리로 풀어!' 점점 - 본인은 무서워서 떨리는 손으로 정국 씨에게 전화를 걸었다.-왜...- 도와서 주세요...본인이 최근 무섭습니다...​-그것이 어떤 sound는 무섭다니 ​-어쨋든 요즘 들어와서는 안 됩니다...?​ 최초의 0분이 기다리고 ​ ​ 봉잉눙 전화를 끊고 하염없이 쵸은국 씨를 기다렸다.*정국 시점*뭔지 몰라도 이여주가 빨리 오라는 스토리에 차에 올라 집에 도착하자 현관문에서 한 남자가 망치로 때리고 있었다, 본인은 바로 경찰서에 전화를 해서 그 남자에게 다가가 이 스토리를했다.


    >


    저기요, 요즘 남의 집 앞에서 뭐 하세요?네가 우리 여주인이라면서 내 여자친구만 직접 왔지?


    >


    남자친구? 그런 얘기 그만해.그러다가 남자친구라고? 어디서 남의 아내를 만져도 되겠니?" "아이고, 남편이 말이 없구나.여주, 그년, 보기보다 여우야, 내 밑에서 울 때가 제일 예뻐."팩


    >


    "그 푸른 잎 같은 입으로 내 아내의 이름 부르지 마, 곧 경찰 올 거야 법으로 보자" 때마침 경찰이 와서 본인은 바로 집으로 들어갔다.(현재의 시점 울고 있을 때에 정국씨가 들어와 본인을 안아 주었다.)


    >


    울지 마! 내가 다 해결했어.엄청 무서웠지?" "종국 씨... 나쁘지 않네~ 정스토리 무서웠어요..."


    >


    "이제 괜찮아. 멍도 맞았나?" "네...


    >


    '미친 애 때릴 때가 어디 있다고 본인도 함부로 못 대하는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안 올 줄 알았어요.


    >


    "이렇게 우는데 왜 안 와, 아까도 떨리는 목소리로 이 스토리 하드맨" "헤헤...... 그래서 나쁘지 않아, 울어버렸는지..."


    >


    "워이 아가씨, 준비해서 본인하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 "좋아!"


    >


    "그리고 사랑해" "본인도!" 우리는 서서히 서로 심리가 옮겨져, 이 다음달에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